티스토리 뷰


가족 여행을 계획하면서 가장 걱정이

되던 부분 가운데 하나가 바로 공항까지
어떻게 이동을 해야 할 것인가? 였어요.
주차비용이 걱정되었지만 장기 여행이다
보니 짐도 많고, 부모님을 모시고 가기에
자차 이용은 필수겠더라고요.


인천공항 주차장을 알아보니 공식 대행업체를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었는데, 만만찮은
장기주차 예상 비용에 깜짝 놀랐답니다.


그 길로 인천공항 주차장 사설 업체를
알아보기 시작했는데, 불법으로 운영되는 곳들이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는 말이 많이 보였어요.


그래서 후기부터 비용, 홈페이지 내
증명 서류까지 꼼꼼히 확인한 끝에
‘파킹원’ 주차대행을 선택했는데요,


좋은 인천공항 주차장 대행업체를
잘 선택한 덕분에 시작부터 마무리까지
편안하게 여행을 다녀올 수 있었답니다!


인천공항 주차장 사설업체의 선택 폭이 넓었지만
그중에 파킹원을 택하게 된 이유는 다양했는데요,
인천공항 주차장이 넓고 최신식인 것도
마음에 들었고, 8일 차부터는 1 터미널, 2 터미널
동일하게 1일 추가 비용이 5,000원으로
매우 저렴한 편이었어요.


인천공항 주차장 공식 업체와 비교했을 때 장기주차
예상 금액이 적어서 부담이 훨씬 안 되더라고요.
게다가 발렛 적용을 포함한 주차장 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서 혹시 모를 파손, 분실 등의 사고에
대응이 가능하다는 점에 더욱 안심이 됐어요.


24시간 CCTV가 돌아가는 곳이라
딱히 문제가 생길 일은 없겠지만요.
그럼에도 가장 안심하고 내 차를
맡길 수 있는 곳이라고 느껴졌어요.

 


예약 후 여행 당일, 출국장 3~5분 거리에 위치한
인천공항 주차장으로 가니 직원분이
차량 인도 후 출국장까지 샌딩해 주시더라고요.
전 직원 대리운전보험 가입이 되어있다 하셨고,
직원분도 친절하셔서 첫날부터
기분 좋게 여행을 시작할 수 있었네요.


실내 전용 인천공항 주차장이라 마음이 놓였고,
입차 후에 꼼꼼히 찍은 차량 내외부 사진을
메시지로 모두 보내주셔서 더 신뢰가 갔어요.
여행에서 돌아오던 날에는 짐을 찾은 후
연락을 드리니 나오는 출입문을 안내받아
어렵지 않게 찾아갈 수 있었어요.


아무런 문제 없이 첫날 그대로의 모습을
깨끗하게 유지하고 있는 제 차를 보고
인천공항 주차장 대행업체를 잘 골랐다 싶었어요.
장기주차 비용 역시 계산했던 대로 부담을 훨씬
줄일 수 있어서 최선의 선택이었다고 생각해요.


짧은 일정이면 모르겠지만 저처럼
장기 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면 오래 주차할수록
체감 할인율이 높고, 신뢰할 수 있는
인천공항 주차장 대행업체를
잘 선택하시면 좋겠어요.
공식 업체는 장기 이용 금액이 부담스럽고,
사설 주차 대행은 어떤 기준으로
선택해야 할지 모르시겠다면,
제가 이용해 보고 만족한 파킹원을 추천할게요~

http://www.parkingone.co.kr